수평문화를 통해
자율성과 능력 존중

각 구성원이 동등한 관계 속에서 의사소통하며, 자신의 능력과 개성을 존중, 협업과 자주성을 배우는 문화를 만들고 있습니다.

일 속에서도 삶의 여유 찾기

충분한 휴식은 프로페셔널한 업무로 이어집니다. 구성원들은 매주 금요일 1시간 일찍 퇴근함으로써, 주 39시간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또한 사전 허락없이 저녁 8시 넘겨 야근하는 것은 엄격히 통제하고 있어 야근이 아닌 업무 시간에 효율성을 극대화 할 수 있도록 장려하고 있습니다.

1년에 1번 생일 챙기기

1년에 한번 맞이하는 생일을 더욱 특별히 만들어주기 위해, 전 구성원은 생일날 오전 원하는 케이크를 선물받고, 전 구성원이 축가를 부르며 축하합니다.
더불어 회사에서는 생일축하 경조사비를 지급하고, 당일은 오후 2시에 퇴근함으로써 충분히 생일을 만끽할 수 있도록 합니다.

1년에 한번 최고급 레스토랑
체험하기

매년 창립기념일은 근사한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하기 위해 출근합니다.
전 구성원은 매년 1회 최고급 레스토랑에서 함께 식사를 하며, 오후 업무 없이 퇴근합니다.

체지방율 감량 대회

2018년부터 시작한 사내 다양한 문화, 건강 활동 중 전 구성원의 건강을 챙기기 위해 회사에서는 운동을 하고 싶은 전 구성원에게 3개월 무료 헬스를 등록하며, 3개월 동안 가장 열심히 결과물을 만든 구성원에게 축하금을 전달합니다.

오후 5시 이후로는 자유로운
음주문화

전 구성원이 오후 5시 이후로는 맥주, 보드카 등 다양한 술을 즐길 수 있으며, 하루의 마무리 업무를 하는데 있어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일을 즐길 수 있게끔 문화를 만들고 있습니다.

전제품 무료 체험권

전 구성원이 회사에서 출시된 제품을 직접 사용할 수 있게, 전 브랜드 내의 제품을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게 합니다. 제품이 출시된 후에도 지속적으로 제품 사용을 통해 보완할 점이 없는지, 서비스면에서 개선해야 할 부분은 없는지 끊임없이 고민해 나갑니다.

회식이 있는 다음날은
오후 2시 출근

회식이 있으면 그 자리에 몰입해 즐기고 하루의 피로, 스트레스를 풀 수 있도록 전 구성원의 회식이 있는 다음날은 여유있게 오후 2시에 출근합니다. 또한 술을 마실 때에는 아샤그룹의 숙취해소음료인 ND247을 언제나 편하게 마실 수 있습니다.

스낵과 음료가 항상 채워져 있는
탕비실

구성원들이 언제든 마실 수 있는 에너지드링크/숙취해소제(nd247)을 비롯해 시리얼, 라면, 레토르트 식품, 커피 등 각종 음료가 상시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