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chats,

FVC/D2C로 미래를 준비하는 혁신적인 미디어커머스 회사
제품 제조에서부터 광고까지 자체적으로 해결하는 D2C(Direct to Customer) 방식의 회사로, 내부에서 모든 프로세스를 전문적으로 운영할 수 있는 FVC(Full Value Chain)를 보유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STEP.1
BRAND UNIT

아샤그룹에서 키우는 5개의 브랜드(셀로몬/ND247/비오트릿/브링비/2ND)는 브랜드별 전문가들이 하나의 유닛으로 이뤄져 운영합니다.

하나의 브랜드 유닛에는, 에디터/디자이너/프로듀서/MD/세일즈/광고마케팅/물류및CS 각 영역 전문가들이 모여 브랜드의 성장을 고민합니다. 다르기 때문에 서로가 존중하고 성장해 나갑니다.

STEP.2
PRODUCT SEARCHING

아샤그룹에서는 어느 회사보다 시스템적이고 치열한 상품 기획 프로세스가 있습니다.

브랜드별로 시장의 성장성이 큰 카테고리가 존재하고, 카테고리 내의 제품 중 데이터, 시장의 성장성, 소비자들의 니즈, 회사 내부에서의 제품 개발 가능 여부 등 모든 과정들이 정밀하게 관리되며, 수십 회 이상의 샘플링 과정을 거치더라도 우수한 제품력을 갖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STEP.3
DESIGN & BRAND

아샤그룹에서 운영하는 브랜드는 각 브랜드별 컬러와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셀로몬은 블루, 그린, 그레이를 기반으로 한 일상생활용품 카테고리를, ND247, 2ND는 블랙, 화이트, 레드를 기반으로 한 문화, 남성전문 뷰티 카테고리를, 비오트릿은 옐로우, 오렌지, 퍼플을 기반으로 한 건강식품 전문 카테고리를, 브링비는 핑크를 기반으로 한 반려동물 전문 카테고리로서 통일된 디자인과 브랜드를 선보입니다.

STEP.4
CONTENT & AD

아샤그룹의 콘텐츠와 광고는 무엇보다도 데이터를 중시합니다.

소비자들에게 납득할 수 있는 팩트에 기반한 콘텐츠를 제작하고, 철저한 데이터 관리를 통한 광고 운영을 통해 효율적인 마케팅을 수행합니다. 구글 애널리틱스를 기반으로 하되, 다양한 보조 툴을 활용, 보다 정밀하게 퍼포먼스 마케팅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STEP.5
SALES & SUPPORT

아샤그룹의 모든 제품은 온라인, 오프라인 채널을 모두 고려해 제작됩니다.

최적의 미디어커머스 마케팅와 최고의 오프라인 세일즈를 통해 온오프라인 어디에서는 소비자가 쉽게 브랜드를 접하고 체험할 수 있게 합니다. 그리고 이를 원활하게 도와줄 전문적인 물류,CS 전문가가 있어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