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비주얼 이미지

NEWS

제목 생활용품 브랜드 셀로몬, 모터그래프 창간 5주년 행사 참여
작성자 achatscorp
작성일자 2018-08-29
 


 
 
 
생활용품 브랜드 셀로몬(Cellomon)이 오는 9월 1일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현대 모터 스튜디오에서 열리는 자동차 전문 뉴스 매체 모터그래프 창간 5주년 행사에 참여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 행사는 사전 신청을 통해 추첨된 150명의 모터그래프 회원을 대상으로 오전 11시30분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된다.

셀로몬은 자사의 대표적인 제품 중 하나인 ‘셀로몬 토일렛스프레이’ 를 체험할 수 있도록 150명 전원에게 증정할 예정이며, 이외에도 현장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도 펼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 무료로 증정되는 셀로몬 토일렛 스프레이는 변기 악취 제거 및 소독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분무기 형태의 제품을 변좌에 뿌린 뒤 닦아 살균 후 사용하고, 용변을 본 뒤 변기 안쪽에 다시 뿌려주면 탈취가 된다. 인체에 유해하지 않은 살균소독제로 알려진 HOCL(미산성 차아염소산)을 주원료로 사용해 화장실 이외의 장소에서도 안심하고 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악취가 발생하는 싱크대 및 다용도실 하수구, 음식물 쓰레기통, 화장실 청소 시에 사용해도 탈취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현장에서 진행되는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의 경우 셀로몬 공식 계정을 팔로우하고, 현장 사진을 촬영해 ‘#셀로몬’ ‘#모터그래프’ 해시태그를 걸어 본인 계정에 포스팅하면 된다. 해당 조건이 충족되면 추첨볼 이벤트 참여 기회가 주어지며, 추첨볼 결과에 따라 모든 참여자들은 아비셀 어성초 비누와 브라이트닝 미백크림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아비셀 어성초 비누는 자연 유래 어성초 가루와 함께 각종 식물성 추출물을 사용해 친(親)자연적 비누를 선호하는 소비자층에서 높은 재구매율을 보였던 제품이다. 브라이트닝 미백크림은 어성초 추출물과 병풀 추출물 등 피부 진정에 도움이 되는 원료를 함유하고 있으며, 자연스러운 커버력과 톤업 효과로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선호하는 소비자층에서 인기를 끌었던 제품이다.

‘특별한 사람들의 지혜로운 선택’ 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셀로몬은 소비자들의 삶을 편리하면서도 건강하게 만드는 것에 초점을 맞추는 브랜드다. 유해한 화학 물질 대신 순수 자연 광물을 사용한 ‘제올라이트 제습제’, 토일렛 스프레이와 같은 HOCL을 주성분으로 하는 ‘풋케어 스프레이’ 등이 대표 상품이다. 최근 선보인 ‘발각질 제거제’ 역시 SNS 영상이 높은 조회수를 달성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셀로몬 제품들은 공식 쇼핑몰과 소셜커머스, 오픈마켓 등 온라인 판매처는 물론, 주요 약국 및 드럭스토어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날 수 있다.

한편 이번 행사를 주최하는 모터그래프의 이승한 대표는 “모터그래프를 아끼고 성원해주는 구독자들께 감사하는 자리를 만들고자 5주년 행사를 준비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정보와 재미를 함께 줄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매체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