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브비주얼 이미지

NEWS

제목 아샤그룹, 대표 브랜드 아비셀-셀로몬 통합
작성자 achatscorp
작성일자 2018-08-03
 


 
 
 
 
(주)아샤그룹은 자사의 대표적인 브랜드인 아비셀(Avicell)과 셀로몬(Cellomon) 브랜드를 통합한다고 3일 밝혔다.

아샤그룹은 코스메틱 브랜드 아비셀과 생활용품 브랜드 셀로몬 등을 주축으로 하는 미디어 커머스 기업이다. 이번 브랜드 통합으로 아비셀의 더마코스메틱 전 제품이 셀로몬의 뷰티 라인 제품군으로 들어가게 됐다.

아샤그룹 브랜드 매니지먼트를 담당하는 이은성 팀장은 이번 브랜드 통합 이유에 대해 "규모가 커진 두 브랜드를 하나로 통합함으로써 통일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고, 소비자들에게 보다 신속하고 정확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이라며 "제품 패키지 역시 추후 통일된 브랜드 이미지에 맞게 순차적으로 변경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아비셀은 지난해 론칭한 아샤그룹의 코스메틱 브랜드로, 어성초비누를 비롯해 어성초리페어세럼, 브라이트닝미백크림, 3단코팩 등의 제품을생산하고 있다. 특히 어성초비누는 자연유래 어성초가루와 함께 각종 천연재료를 사용해 친(親)자연적 비누를 선호하는 소비자층에서 높은 재구매율을 보였던 제품이다. 이를 바탕으로 아비셀은 '2017 한국소비자만족지수'와 '2017 한국브랜드만족지수'에서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아비셀의 뒤를 이어 올해 론칭한 생활용품 브랜드 셀로몬은 출시 직후부터 높은 판매고를 달성하며 아샤그룹의 새로운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특별한 사람들의 지혜로운 선택'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는 셀로몬은 소비자들의 삶을 편리하면서도 건강하게 만드는 것에 초점을 맞추는 브랜드다.

유해한 화학물질이 섞이지 않은 순수한 자연광물만을 사용한 '제올라이트제습제', 안전한성분인 HOCL(미산성차아염소산)을 주성분으로하는 '풋케어스프레이'와 '토일렛스프레이' 등이 대표상품이다. 지난달 선보인 '발각질제거제' 역시 SNS 영상이 높은 조회수를 달성하며 인기를 끌고 있다. 이 중 다수의 셀로몬 제품들은 올리브영, 온누리약국 등 오프라인 매장에도 입점돼 있다.

셀로몬은 아비셀과의 브랜드 통합을 기념하며 셀로몬 브랜드 제품을 1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아비셀 브랜드 제품을 체험할 기회를 선사하기 위해 '어성초비누 미니어처'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증정 제품이 소진될 때까지 진행된다.

이번 브랜드 통합을 계기로 셀로몬은 아비셀 코스메틱라인과 함께 브랜드 규모 및 범위를 점점 확장할 계획이다.

이은영 아샤그룹 대표는 "이번 브랜드 통합을 기념하는 의미에서 사회공헌활동에도 참여할 계획"이라며 "소비자들의 사랑으로 기업규모가 확대된만큼, 앞으로 이를 사회에 환원하는 방안에 관심을 가지고 사회공헌활동에도 활발히 참여하겠다"고밝혔다.

권현수 기자